광고
광고
사회
교육/출판
청양군, 상반기 지방재정 신속집행 충남도내 군부 1위 경사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03 [15: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청양군
[더데일리뉴스] 청양군은 지방재정 신속 집행 상반기 실적에서 충남도 내 군부 1위의 성과를 거두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했다고 밝혔다.

군은 올해 지방재정신속집행 대상액 2001억원 중 1272억원을 집행해 63.7%의 집행률을 기록했다. 이는 행정자치부 목표인 55%를 훨씬 상회한 수치로 전년도 62.1%보다 높은 우수한 성적표를 받았다.

군은 지난 6개월간 신속집행 추진단 일일 모니터링, 신속집행 10대 추진지침 적극 활용, 집행 추진 상 문제점 조기 해소를 위한 대책 회의 등 집행률 제고를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한 노력의 결과로 보고 있다.

이번 우수실적에 따라 충남도로부터 재정인센티브 5300만원을 받게 됐으며, 이달 초 나올 행정자치부 집계결과에 따라 특별교부세를 지급받을 예정이다.

이석화 청양군수는 “앞선 1/4분기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데 이어 가뭄대책, AI방역 대응 등 부족한 시간에도 불구하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훌륭한 성과를 이룬 전 직원의 노고를 치하한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