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출판
연종석 증평군의회 의장 취임 1주년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03 [14: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증평군
[더데일리뉴스] 연종석 증평군의회 의장이 1일 취임 1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1일 증평군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연종석 의장은 ‘소통과 화합으로 앞서가는 의회’라는 의정방침 아래 김득신 문학관 조성 등 그동안 마찰을 빚어온 굵직한 지역현안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의장으로서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다.

또한 의정역량 제고를 위한 의원연찬회 및 교육, 자료수집 등에 힘쓴 결과 후반기 의회 출범 후 증평군 의회 의원 윤리강령 및 행동강령 조례와 구속 의원 의정활동비 제한 조례 등 지난 1년간 22건의 의원입법 발의가 이뤄져 청렴한 의정활동 구현 및 법규 사각지대 해소에 따른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고,

좌구산휴양림 인근에 규석광산개발과 진천군 용기리 돈사 건립 사태로 주민들이 피해가 예상되자 지역주민과 연계해 발빠르게 대응했다.

이런 공로로 작년 11월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연종석 의장은“남은 임기동안 소통과 화합의 자세로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