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출판
증평군, 제13대 이재영 부군수 취임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7/03 [14: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제13대 이재영 부군수 취임
[더데일리뉴스] 증평군은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13대 이재영(54) 증평부군수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홍성열 군수를 비롯해 공직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부군수는 이날 취임사에서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 전국 1위 △지방자치 경쟁력 상승률 전국 1위 △시·군 종합평가 1위 등 명실상부 전국 최고의 살기좋은 도시로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증평군에서 근무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부군수라는 막중한 책임을 맡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하지만 격의 없는 소통을 통해 주요 현안 사업들을 추진해 나간다면 큰 성과를 이룰 수 있다고 확신 한다”며 의지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증평군에서 역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에듀팜 특구 사업과 제3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인구 4만을 넘어 5만 시대를 여는 기틀을 만들 수 있게 그동안의 공직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작은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이부군수는 1983년에 괴산군에서 공직을 시작해, 전략산업과, 미래산업과, 총무과 등 주요요직을 두루 거쳤다. 지난 2015년 지방서기관으로 승진해 균형건설국 교통물류과장, 충청북도 비서실장을 역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