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출판
한의약산업의 모든 것, ‘대한민국 한방엑스포’ 개막
‘한의약산업의 재발견’ 주제로 23일부터 3일간 대구 엑스코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23 [16:1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우병윤 경제부지사(왼쪽 두 번째)와 권영진 대구시장(오른쪽 두 번째) 등이 대한민국 한방엑스포 전시장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데일리뉴스] 경북도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한의약산업 전문전시회인 ‘제17회 대한민국 한방엑스포’가 2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한의약산업의 재발견’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한약진흥재단이 주관하고 경상북도와 대구시가 공동 주최한다.

올해는 국내 100여개 업체 및 기관·단체가 참가, 147개 부스를 운영한다.

각종 한방제품과 정보들을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으며, 단순히 보고 즐기는 수준에서 벗어나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약재관, 한방화장품관, 한방병원·의원관, 한방건강식품관, 기관단체협회관, 한방체험관 등 6개 분야로 전시된다.

대구한의대학교한방병원, 동국대학교 한의과대학, 대구광역시한의사회, 경상북도한의사회에서 준비한 한의무료진료와 한방디저트 및 디톡스 음료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됐다.

부대행사로 국내 한의약 전문가들이 대거 참가하는 학술대회, 대구시한의사회 보수교육, 대구·경북한약사회 보수교육 등이 열려 지역 한방산업의 발전 방안에 대해 집중 논의한다.

또 제11회 대한민국건강의료산업전, 제7회 대구의료관광전, 대구국제치과학술대회 및 치기자재전 등도 동시에 열려 참가 업체들의 실질적인 마케팅의 장이 될 전망이다.

우병윤 경북도 경제부지사는 “이번 한방엑스포를 통해 한의약에 대한 대중적 관심 제고와 국내 한의약의 우수성 홍보로 한의약산업 한류화가 촉진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경상북도 창조경제산업실 신성장산업과(054-880-2462)로 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