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출판
협성휴포레 입주예정자·LG전자 Best shop,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23 [15: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협성휴포레 입주예정자협의회· LG전자 best shop 후원물품 전달
[더데일리뉴스] 경주시는 경주 용황 협성휴포레 입주예정자협의회와 LG전자 best shop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협성휴포레 입주예정자 협의회에서 라면 100박스(40만원 상당)를, LG전자 best shop에서 세제세트 150박스(100만원 상당)를 지난 22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된 후원물품은 용강동 주민센터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LG전자 best shop은 협성휴포레 입주민대상 입주박람회 판매금액의 일부로 후원품을 마련했으며, 좋은 취지의 행사에 협성휴포레 입주예정자 협의회도 동참해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은경 입주예정자협의회 대표는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고, 작지만 정성어린 마음을 담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권칠영 용강동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협성휴포레 입주예정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후원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며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