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천이백엠(1200m), 오픈 10주년 기념 최대 30% 할인 행사 진행
내달 5일까지 2주간 ‘포텐(FOR 10) 페스티벌’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23 [15: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여름 인테리어 소품을 비롯한 전 상품 최대 30% 할인 쿠폰 적용

(서울=더데일리뉴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인테리어 변신을 통해 한층 경쾌하고 시원한 집안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계절감을 느끼겠다고 시즌마다 리모델링을 하거나 집안 가구들을 싹 바꿀 수는 없는 법. 이럴 때는 센스 있는 인테리어 소품을 적재적소에 활용하면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낼 수 있다.

이에 온라인 라이프스타일샵 천이백엠(1200m)에서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1200m 10th Anniversary 포텐(FOR 10)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에서는 여름철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PAYCO 이용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터져라! 포텐특가’를 실시, 인테리어 소품 및 가전제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를 통해 미니짱 냉장고, 이엠케이 선풍기, 스노우캣 제품은 물론 파로마, 마틸라 등 유명 가구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0주년 축하메시지 댓글 작성 이벤트인 ‘럭키 포텐 해피박스’에 참여하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아이카사, 패브릭 포스터, 핸디선풍기 등 약 5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구성된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1200m 앱을 이용한 구매고객에게는 5,000원을 환급해주는 ‘페이백 포텐’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 인기 아이템 투표 이벤트 등 다양한 SNS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트콘 등을 제공한다.

1200m 관계자는 “10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포텐 페스티벌은 그 동안 구매를 망설였던 가구, 인테리어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여름철 시원한 인테리어를 위한 소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10주년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1200m의 포텐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