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영화/연극
전시/예술
광양시, 국내 유일 샌드아트뮤지컬 ‘한아이’ 공연 개최
28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청소년을 위한 위로의 메시지 전달...샌드아트와 뮤지컬 결합 새로운 방식, 배우들이 직접 샌드아트 구현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22 [12: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샌드아트뮤지컬 ‘한아이’ 공연 포스터
[더데일리뉴스]광양시가 오는 28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샌드아트와 뮤지컬이 결합된 국내 유일의 샌드아트뮤지컬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예술 사회적 기업 ㈜문화콩이 제작한 샌드아트뮤지컬 ‘한아이’는 학교 안팎에서 아이들이 왜, 무엇에 상처 받았는지를 살피고 해소방안을 찾아보며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 주는 공연이다.

시는 국내 최초로 시도한 샌드아트와 뮤지컬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공연방식을 통해 관객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배우들이 직접 샌드아트를 구현해 공연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고 극적인 스토리를 만들어 이미 관객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다.

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지정돼 전국 각지에서 이 시대 청소년을 위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관람객들에게 감동을 준 바 있다.

공연 입장권은 광양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어린이와 성인 구분 없이 1인 3,000원에 지정좌석제로 판매하고 있다.

문예도서관사업소 곽승찬 소장은 “이번 뮤지컬 공연을 위해 문예회관에서 문화체육관광부의 국비 지원을 받아 준비한 예술성이 높은 공연이다”며, 부모와 자녀가 함께 관람해 줄 것을 권했다.

공연에 관한 내용은 광양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www.gwangyang.go.kr/art)를 방문하거나 문예회관팀(☎797-3602, 2529)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