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웨덱스웨딩,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 개최.. “직거래 방식 눈길”
웨딩플래너 없어 걱정하는 예비부부 위한 2중 케어서비스 제공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22 [11: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국내 유명 웨딩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는 직거래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덱스웨딩’은 오는 7월 8일, 9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에서 ‘제120회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업체 대표가 직접 담당 부스에 상주해 일대일 맞춤 상담부터 계약까지 직거래로 진행된다. 때문에 웨딩컨설팅 업체에 따로 지불할 필요가 없어 알뜰한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예비부부 스스로 스드메 패키지를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어 불필요한 부분은 제외하고 진행해 경제적이다. 플래너가 없어 걱정하는 예비 부부를 위해선 웨딩매니저(웨딩MD)와 스드메 업체 대표가 2중으로 케어해 편리하며, 만족도 높은 결혼준비를 돕는다.

타 웨딩 컨설팅 업체에 비해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스드메 업체들의 상품 구성 덕분에 한 자리에서 스드메 및 혼수 준비를 끝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모든 참가 업체가 품질보증제도에 가입해 신뢰도를 높였다. 박람회 현장에서 계약 및 상담했던 것과 다른 상품이거나 비용이 추가되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한 것.

각종 혜택도 풍성하다. 예비부부들이 원하는 일정에 예식을 치를 수 있도록 웨딩홀 섭외존을 운영하여 ‘웨딩홀 무료 섭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웨딩홀을 계약하면 홀 사용료 무료 및 식대 할인, 조기 예약 시 최대 500만 원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해주는 파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웨덱스웨딩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업체와 관람객이 직거래 방식으로 계약을 진행하기 때문에 웨딩플래너 수수료 부담이 없어 실속있는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며 “스드메, 본식, 웨딩홀, 한복, 예물, 예복, 피부관리, 허니문까지 ㈜웨덱스웨딩이 엄선한 강남&청담 대표 웨딩 업체가 대거 참가하는 만큼 차별화된 상품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120회 코엑스 직거래 웨딩박람회’는 ㈜웨덱스웨딩 공식 홈페이지인 웨덱스닷컴을 통해 참관 신청을 하면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