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제천시,‘우리들의 음악여행’하우스콘서트 열린다
24일 오후7시30분, 연엽초수납취급소에서 클래식 연주회 개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22 [10: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우리들의 음악여행 포스터
[더데일리뉴스] 2017충북문화예술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된 제천심포니오케스트라가 오는 24일 오후 7시30분 제천 엽연초수납취급소(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하우스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리들의 음악여행’이란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연주회는 지휘자 최용석, 콘서트 가이드 우경숙의 해설로 친숙한 클래식의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제천 심포니오케스트라는 음악을 통해 세상을 아름답고 따뜻하게 만들기 위해 지난 2007년 창단돼 지역 내 다양한 곳에서 시민의 문화 향상 및 음악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 함께 공연하는 영심포니오케스트라는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기량 향상과 예술인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16년 제천 심포니오케스트라의 부설 단체로 창단됐다.

이번 하우스콘서트는 객석과 무대의 경계가 없는 작은 공간에서 관중들이 연주자의 선율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 여름 밤을 수놓을 연주곡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왈츠 2 등 클래식 명곡들과 영심포니와함께 ‘사랑으로’ 등 귀에 익은 대중가요가 연주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