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전시/예술/공연
아빠의 열띤 도전과 가족의 힘찬 응원의 한마당
오는 24일 송도클로벌캠퍼스, 아빠골든벨 ‘아빠도 척척육아’ 행사 개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21 [10: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광역시청
[더데일리뉴스] 인천광역시는 오는 24일 송도글로벌캠퍼스 체육관에서 인천시에 거주하는 250가정(1,000여명)이 참여하는 아빠골든벨 ‘아빠도 척척유아’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늘날 저출산이 지속되고 여성의 사회 및 경제활동 증가에 따라 육아에 대한 부담을 경감시키고 아빠의 육아참여 인식을 전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시는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참여 행사를 통해 가족 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건강한 양육문화가 조성되기를 기대했다.

이날 행사는 골든벨 퀴즈 이외에 아빠-자녀가 함께하는 신체활동, 포토존, 페이스페이팅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아빠의 열띤 도전과 가족의 힘찬 응원이 하나 돼 가족에 대한 아빠의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한마당이 될 것이다.

또한, 아빠의 육아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육아의 중요성을 알리고 적극적인 육아참여 유도 및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통의 장으로써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육아정보를 습득하고 올바른 양육 인식을 정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자녀양육과 관련된 다양한 세대공감 프로그램 등을 통해 함께 키우고 함께 행복한 육아를 실현하는, 시민이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