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영화/연극
전시/예술
곡성군, 29일 '오페렐라 발렐리아' 공연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20 [14: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곡성군
[더데일리뉴스]곡성군은 6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9일 저녁 7시 곡성레저문화센터 동악아트홀에서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만나는 오페라·발레음악 ‘오페렐라 발렐리아’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17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된 공연 중 첫 번째로 오페라·발레 음악 ‘오페렐라 발렐리아’는 오케스트라 곡으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오페라와 발레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차이코프스키의 3대 발레작품인 ‘백조의 호수’와 ‘호두까기 인형’의 발레 모음곡과 대표 인기 오페라 ‘카르멘’ 과 ‘세비야의 이발사’로 구성된다. 한번쯤 들어봤을 선율들과 풍부한 화성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군 관계자는 “6월 문화가 있는 날의 행사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 행사는 가뭄과 우박피해, 농번기 농사일로 고생하시는 군민들의 일상에서 쉼이 있는 삶의 징검다리가 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을 유치해 군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입장권은 무료(선착순 입장)이며, 공연문의는 곡성군청 관광문화과 (☎360-8362)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