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영화/연극
전시/예술
'7월 매둘토 문화공연' 한 여름 밤에 ‘ 치맥콘서트 ’
07월 08일 19시 (1회, 120분)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20 [10: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7월 매둘토 문화공연』 한 여름 밤에 ‘ 치맥콘서트 ’ 포스터
[더데일리뉴스]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7월 8일 저녁 7시부터 양주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7월 매둘토 문화공연'‘치맥 콘서트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월 둘째주 토요일에 열리는 양주시민을 위한 문화공연이라는 뜻으로 실시되는 매둘토 문화공연은 2016년부터 시작된 양주문화예술회관의 공연 브랜드로, 그동안 다양한 공연들을 선보여왔다.

이번 공연은 “치맥 콘서트” 는 이치현과 벗님들로 잘 알려진 이치현과 트로트 신성 한수연, 일렉그룹 미켈, 양주시의 자랑 양주 윈드오케스트라가 무대에 올라 한여름밤 문화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작년 썸머 페스티벌처럼 야외 무대앞에서 잔디에 돗자리를 펴고 치킨과 맥주를 먹으면서 감상할 수 있는 온가족 여름 돗자리 콘서트 문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7월 매둘토 문화공연 관련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시설관리공단(http://yjfmc.go.kr)을 참조하거나, 기획공연(☎031-828-972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