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영화/연극
전시/예술
아이쿱생협, 2017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 개최
아름다운 자연과 음악이 어우러진 이색 여름 휴가지로 눈길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15 [10: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이쿱생협, 2017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 개최
[더데일리뉴스]국내 최정상급 뮤지션과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2017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이 오는 8월 19일, 전남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개최한다고 구례군이 밝혔다.

아이쿱생협 주최로 올해 3회째를 맞는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은 막강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YB(윤도현밴드)부터 부활, 김경호, 크라잉넛, 스컬&하하, 로맨틱펀치, 소울엔진, 마르멜로 등 국내 대표 뮤지션이 총 출동한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퀄리티 높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은 놀랍도록 착한 가격으로 관객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얼리버드 티켓은 7월 10일까지 자연드림파크 홈페이지와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에서 예매 가능하다. 얼리버드가 27,000원, 정상가 30,000원.

구례 자연드림 락페스티벌의 친환경 먹거리는 축제의 이색적인 묘미 중 하나이다. Non-GMO 유채씨로 만든 압착유채유로 무항생제 치킨을 튀기고, 우리밀 핫도그와 건강한 소시지 등 관객의 이목을 주목시키는 먹거리가 즐비하다. 특히 파크 내에 있는 맥주공방에서 만든 신선한 수제맥주는 인기가 높다. 락 음악과 함께 페일에일, 바이젠, 필스너 등 다양한 종류의 유럽식 하우스 맥주를 즐길 수 있다.

구례 자연드림 락 페스티벌은 인근 숙박과 연계해 관람객의 편의를 도왔다. 더 케이 지리산 가족호텔과 지리산 온천랜드는 사전 예약 후 현장에서 페스티벌 티켓 또는 입장팔찌 제시 시 프로모션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