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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파워텔,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 시행
김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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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17/06/14 [16:39]  최종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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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더데일리뉴스) KT파워텔은 고객 최우선 경영의 하나로 이스타항공을 직접 방문해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를 시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고객사를 직접 방문하는 KT파워텔의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는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먼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소모품 교환, 단말 클리닝 등을 제공하는 BS(Before Service)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존 업계에서 고객불만 발생 이후 해결책을 제공하던 것과 달리 차별화된 고객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서비스다.

첫 번째 고객사로 선정된 이스타항공은 LTE 무전기 '라져(RADGER)'로 전국 공항 및 사무실을 연결하는 무전통신망을 구축해, 지휘·통제 및 안전 관리에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운송지원팀 김희조 팀장은 KT파워텔의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에 대해 "업무 수행에 필수적인 LTE 무전기 라져의 점검을 현장에서 직접 받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2016년 26만 시간 무사고 안전운항 기록을 돌파한 것에 이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성수기에도 안전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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