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김소형풀 본초 리얼 원물 마스크팩, CJ오쇼핑 론칭 방송 실시
쑥잎, 홍화꽃잎, 국화꽃잎 등 자연 성분으로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 도움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6/13 [16: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오는 14일 ‘김소형풀 본초 리얼 원물 마스크팩’ 홈쇼핑 론칭 방송이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이날 오전 11시 30분부터 론칭 방송을 진행하는 ‘김소형풀 본초 리얼 원물 마스크팩’은 쑥잎 마스크, 홍화꽃잎 마스크, 국화꽃잎 마스크 등 총 3종으로 선보이는 ‘김소형 본초 코스메틱’의 천연 마스크팩이다.

쑥잎, 홍화꽃잎, 국화꽃잎 등 본초 코스메틱의 3대 자연 원물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기계 가공을 최소화한 핸드메이드 공법을 적용해 자연성분을 통한 본초 효과를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직접 닿는 시트 원단은 자연산 닥나무와 순면 시트를 활용해 피부가 편안하게 숨 쉴 수 있도록 했으며, 3중 고압 워터젯 가공법을 통해 마스크팩에 담긴 본초 원물 효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종류는 피부 순환 및 정화, 안색 개선에 도움이 되는 △쑥잎 마스크, 피부 보호 및 탄력 케어를 위한 △홍화잎 마스크, 피부 진정과 붓기 개선, 리프팅에 효과적인 △국화꽃잎 마스크의 총 3종이다.

‘김소형풀 본초 리얼 원물 마스크팩’ 관계자는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론칭하는 본초 리얼 원물 마스크팩은 1장당 23개 분량의 본초 앰플이 담겨 있어 한 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줄 수 있다”며,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집에서도 피부과나 에스테틱 못지 않은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소형 본초 코스메틱’은 고전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본초테라피에 김소형 본초 코스메틱이 개발한 고유 레시피를 더해 만든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앞서 ‘김소형풀 본초클렌저’ 시즌1, 2, 3을 선보이며 홈쇼핑 18회 매진을 기록, 315,403세트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