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송승헌, 권상우의 \'숙명\'
강렬한 모션스틸 첫 공개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07/11/09 [01:3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송승헌, 권상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숙명>(감독 김해곤 / 제작 : MKDK / 제공 : 엔토리노㈜)의 스틸이 첫 공개되었다. 영화 속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두 배우의 캐릭터를 처음으로 볼 수 있는 이번 스틸은 특별히 ‘모션스틸’로 공개되어, 역동적이고 강렬한 캐릭터의 느낌을 실감나게 전달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친구에서 적이 된 송승헌 & 권상우의 강렬한 캐릭터

이번에 공개된 ‘모션스틸’은 달라진 두 배우의 모습을 임팩트 있게 보여준다. 얼굴에 상처를 입은 송승헌(우민 역)의 분노를 폭발하는 모습과, 이를 차 안에서 차갑게 지켜보는 권상우(철중 역)의 대립은 강한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숙명>을 택한 송승헌은 고요한 성격이지만 폭발적인 ‘우민’을 맡아 격하고 거친 액션을 소화해냈다. 기존의 부드러운 이미지에 남성적 매력까지 더해진 ‘강한 남자’로 돌아왔다. 한편, 차 안에서 담배를 피우며 무표정하게 차창 밖의 상황을 바라보는 권상우.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악역을 맡은 그는, 눈빛만으로도 차갑고 독한 ‘철중’을 느끼게 한다.

역동적 구성의 모션스틸, 영화 <숙명>에 대한 기대 한층 높여!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송승헌, 권상우. 두 배우의 대립구도를 역동적으로 구성한 ‘모션스틸’은 극적이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최근 포털 사이트에서 진행된 ‘가장 기대되는 투 톱 스타 연기대결’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여, <숙명>의 두 배우에 대한 관심도를 입증한 바 있다. (기간 : 2007. 9.6~10.4 / 매체 : 네이버 / 1위 <숙명> 송승헌-권상우 495명, 2위 <무방비도시> 김명민-손예진 442명 , 3위 <행복> 황정민-임수정 312명, 4위 <싸움> 설경구-김태희 206명)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맞부딪치는 송승헌 권상우의 뜨거운 열정

실제로 동갑내기로 절친한 송승헌과 권상우지만 촬영장에서는 선의의 경쟁을 하며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고. 이번 영화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남다른 두 배우 모두 기존에 보지 못했던 역동적인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서로의 연기를 누구보다 더 꼼꼼히 모니터해주고 있어 현장은 언제나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차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연기와 더욱 성숙한 남자의 매력을 선보이는 두 배우의 모습에 제작진은 흡족해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 때 친구였지만 이제는 적이 되어 서로의 심장을 겨누게 된 네 남자의 우정과 배신을 그린 영화’ <숙명>은 현재 85% 정도 촬영이 진행되었다. 2007년 최고 수출가로 일본에 선 판매되어 한류 열풍에 불을 지필 <숙명>은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막바지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