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LG G6의 생활 속 편의기능 소개 새로운 TV 광고 시작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5/26 [13: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LG전자가 27일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의 생활 속 편의기능을 소개하는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한다

이번 TV 광고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8:9 화면비의 풀비전(FullVision) 대화면을 강조한 '티저 광고', ▲풀비전, 하이파이 동영상 녹음, 방수기능 등 LG G6만의 탁월한 기능을 소개한 '출시 광고'에 이어 세 번째다.

LG전자는 이번 광고에서 기존에 인정받은 LG G6의 탄탄한 내구성과 탁월한 안정성 외에도 LG페이, 구글 나우 등을 활용한 생활 속 편리함을 2편의 감성적인 영상으로 담아냈다.

LG전자는 다양한 편의기능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폰'으로서의 매력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광고에서 보여주는 구글 나우는 현재 LG G6에서 쓸 수 있으며, 구글 어시스턴트에 한국어 기능이 더해지면 더 많은 편의기능들을 간편하게 쓸 수 있게 된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는 "팔색조 같은 다양한 편의기능으로 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LG G6만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지원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