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아몬드 브리즈, 건강한 아름다움의 의미와 가치를 전한다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5/22 [10: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몸짱밀크’ 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이하늬를 모델로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묻는 질문에 이하늬는 “스스로가 가치 있다 여기고 아름답다 인정해주는 것”이라며 생각을 밝혔다. 여기에는 외적인 아름다움만이 아닌, 자신에 대한 애정과 사랑에서 비롯된 내면의 아름다움이 가치 있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또한 ‘이하늬가 좋아하는 것’을 묻는 질문에 “삶에 도처에 깔려있다. 강아지와 뒹구는 평범한 일상, 산책하는 것, 매일매일 하는 운동”이라고 밝히며 소탈하면서도 건강미녀다운 면모를 보였다. 깨끗하고 자연적인 것을 좋아해 아몬드 같은 슈퍼푸드도 꼭 챙기는 편이라고 강조했다.

아몬드 브리즈가 이하늬와 나눈 1분 인터뷰 영상 ‘Honey’s Favorites’은 아몬드 브리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비롯해 주요 매거진의 SNS를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로 온라인과 SNS에서 ‘몸짱밀크’로 불리고 있는 아몬드 음료다.

오리지널(45kcal), 언스위트(3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의 4종과 카페라테, 카푸치노 등 커피 음료를 만들 때 최적화된 포뮬러를 가진 바리스타 블렌드가 전국 올리브영은 물론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및 온라인 등에서 판매 중이다.  

 김지수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