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15kg 체중 감량 성공? “굶지 말고 먹으면서 건강하게 살 빼세요”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5/19 [15: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 항상 다이어트로 고민하던 직장인 A씨, 그러나 야근이 워낙 많은 회사 분위기상 따로 운동을 할 시간을 내기 어려워 좀처럼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었다. 하지만 똑같이 근무하는 옆 자리 동료가 점점 살이 빠지더니 급기야 15kg나 체중감량에 성공했다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다.
 
A씨는 “바쁜 업무로 인해 운동할 시간도 없고, 일 하느라 힘들어서 다이어트 식단 조절은 꿈도 못 꾸는 같은 처지였는데, 혼자 어떻게 단기간 다이어트에 성공했는지 도무지 모르겠다”며 부러움 섞인 눈으로 동료를 바라봤다.
 
어렵게 캐물은 동료의 다이어트 방법은 바로 특별한 것이 아닌 ‘다이어트 식단 조절’이었다. 하루에 두 끼 이상을 팀원들과 회사에서 먹다 보니 사실상 메뉴를 선택하기도 쉽지 않아 그나마 가장 칼로리가 낮은 채소와 단백질 위주의 음식으로 골라 주문했고 식사량은 대폭 줄이기 보다는 25%만 줄였다.
 
대신 주말은 최대한 채소와 과일 등으로 만든 주스만 마셨다. 운동은 따로 할 시간이 없어 주말에만 최대한 많이 걸어 다니려 노력하는 정도에서 그쳤다. 그렇게 2주, 두 달 정도의 시간을 집중적인 식이요법과 가벼운 운동을 하다 보니 몸의 부기와 군살들이 빠지기 시작하며 약 15kg 체중감량에 성공했다.
 
모두가 A씨의 동료처럼 다이어트 식단 조절만으로 이와 같은 결과를 얻으면 좋겠지만, 다이어트 성공이란 사실 쉬운 일이 아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영양에 맞춘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기도 어려울뿐더러 운동을 한다 하더라도 어느 정도의 시점이 되면 정체기에 빠져들어서 빠지지 않을 때도 있다. 때문에 최근에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다이어트가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삼성제약의 이지컷 다이어트를 들 수 있는데, 일상생활을 바꿀 필요 없이 평소 식사와 건강기능식품을 병행하는 것만으로도 칼로리 섭취를 컷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지컷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효과가 있는 와일드망고종자, 몸 속에 이미 쌓인 체지방을 감소시켜주고 운동스위치인 AMPK효소를 활성화시켜주는 돌외추출물, 지방과 결합해 흡착하여 배출시키는 키토산, 항산화 및 체지방 감소에 좋은 녹차추출물 등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믿을 수 있다.
 
이지컷 다이어트 전문가는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다이어트를 하고 싶거나 활동량이 적어 체지방이 계속 쌓이는 분들의 경우 체지방 감소 및 허리둘레 감소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며 “특히 잦은 다이어트 실패는 점점 살이 잘 빠지지 않는 체질로 이어질 경우가 크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해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지컷 다이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amsung-easycutdi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