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연례 최대 IT 컨퍼런스 ‘사파이어 나우’ 개최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5/16 [12: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SAP 는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의 올랜도에서 연례 최대 IT 컨퍼런스인 ‘사파이어 나우(SAPPHIRE NOW)’를 개최한다. 올해로 29회를 맞는 사파이어 나우는 전 세계의 다양한 고객사, 투자자 등과 함께 하는 SAP의 최대 연례 행사다. 올해 컨퍼런스는 실시간 디지털 비즈니스를 주제로 진행된다.

SAP는 고객사의 니즈를 보다 더 잘 이해하고 고객사의 도전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2가지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새롭게 발표한 ‘SAP  클라우드 보안 센터(SAP Cloud Trust Center)’와 새로운 디지털 도구인 ‘SAP  트랜스포메이션 내비게이터(SAP Transformation Navigator)’는 투명성을 기반으로 고객사에 보다 명확한 제품 가이드를 제공한다.

SAP가 이번 컨퍼런스에서 강조한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의 핵심은 ‘SAP 레오나르도(SAP Leonardo)’ 제품군이다. SAP는 올해 초 출시된 SAP  레오나르도 제품군의 일환으로 머신 러닝, 사물 인터넷, 블록체인, 애널리틱스 및 빅데이터 등과 같은 차별된 기능을 ‘SAP  클라우드 플랫폼(SAP Cloud Platform)’를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SAP는 기존 SAP의 핵심 역량은 물론 디자인 씽킹 혁신 방법론도 함께 제공해 고객사의 디지털 여정을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SAP는 SAP 레오나르도를 기존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해 보다 진보한 인텔리전트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개발자 및 파트너사가 SAP 레오나르도를 기반으로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뉴욕, 파리, 상파울루 및 방갈로르를 시작으로 출시된다.

 변정우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