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 알리고, 신규 고객 확보 나서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4/26 [11: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벼룩시장 구인구직이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해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벼룩시장 구인구직은 모바일 앱을 활용한 구인구직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고, 정보 제공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앱 전면 개편을 진행했다.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운 곳의 일자리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지역 밀착 서비스 ‘우리동네 일자리’를 새롭게 추가했으며, 서비스 중요도와 이용 빈도에 따라 앱 메인 메뉴도 개편했다.

또한 원하는 검색 결과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조건 검색 히스토리' 기능을 추가했으며, 검색 결과 내 특정 지역 및 업직종 재검색 기능을 추가해 검색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번 이벤트는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신규 설치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새로워진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알리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내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신규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마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회원 개인정보에 ‘내 지역/업종 정보’를 등록하면 추가 응모도 가능하다. 이벤트는 4월 21일부터 5월 20일까지 30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LG전자 공기청정기, 홈플러스 모바일쿠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백재호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