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배우 김희선 등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 참여
김지수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4/26 [10: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나이에 대한 사회적 편견이나 고정관념을 극복하고 여성들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응원하는 ‘러브 유어 에이지(Love Your Ag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랑콤의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에는 랑콤의 뮤즈인 배우 김희선과 디자이너 우노 초이, 영화감독 이언희 등이 참여, 매거진 바자 코리아와 진행한 화보와 영상을 통해 나이에 관계없이 현재 자신의 모습을 사랑함으로써 진정한 아름다움이 시작된다는 캠페인의 의미를 알렸다.
 
특히 우아한 미모와 당당한 매력을 뽐낸 배우 김희선은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 영상을 통해 “자기 자신을 사랑하면 꿈을 포기하거나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며 자신의 꿈을 일궈나가는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디자이너 우노 초이는 “나이에 상관없이 나는 언제나 꽃다운 나이”라고 언급했으며, 영화감독 이언희는 “지금 내 나이에 맞는 즐거움이나 아름다움을 찾는 것이 훨씬 중요하다”며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했다.
 
랑콤은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과 함께 오는 5월 31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의 SNS에 본인의 나이가 빛나는 이유와 함께 ‘#제니피끄’ ‘#LoveYourAge’ ‘#프로바이오틱스에센스’ ‘#빛나는내나이’ 해시태그를 함께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 대용량 정품을, 무려 1000명에게는 제니피끄 4종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김지수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