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국내 최대 소비재박람회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4/21 [11: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일산=더데일리뉴스) 국내 최대 소비재박람회 ‘메가쇼’가 2017년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메가쇼는 ‘남편보다 좋다!’는 슬로건으로 7만여 명의 관람객 및 바이어가 방문하는 등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6월에 열리는 메가쇼는 제16회를 맞아 ‘행복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기존 5개 카테고리로 진행했던 전시관을 관람객의 니즈와 최근 이슈를 반영해 4개로 새롭게 구성했다.

4개 전시관은 ‘우리집’에 대한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메가리빙쇼’ 국내외 여행대상 지역관과 여행용품을 한번에 볼 수 있는 ‘메가트래블쇼’ 뷰티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메가뷰티풀쇼’, 대규모 관람객을 대상으로 제품 시식·시음 행사 및 홍보를 진행할 수 있는 ‘메가푸드쇼’로 이루어져 있다.

본 전시회의 주최측은 7만여명의 3~40대 여성 관람객들을 직접 만나 그들의 니즈를 관찰했기 때문에 홍보효과가 강력하다. 마케팅 및 세일즈 성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본 전시회는 B2C뿐 아니라 대형유통사를 초청, 1대 1 비즈니스 매칭을 진행하여 새로운 판로 개척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참가 모집 마감은 5월 19일이며 참가방법 등 기업 참가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메가쇼 참가기업 전용 페이지 페어인사이트에서 확인 또는 메가쇼 사무국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