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장성 홍길동 축제' 축제 기간 4월로 당겨
조은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4/17 [17:3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장성=더데일리뉴스) 장성의 대표 봄 축제 '장성 홍길동 축제'가 처음으로 축제 기간을 4월로 당기고 여느 때보다도 풍성해진 볼거리와 이색 재미로 9일간 관람객을 맞는다.

장성군은 제18회 홍길동축제가 4월 22일부터 4월 30일까지 9일간 황룡강 일대와 홍길동 테마파크에서 '길동이와 함께하는 황룡강의 봄'을 주제로 열린다고 밝혔다.

온 가족이 즐기는 축제로 손꼽혀 온 '장성 홍길동 축제'는 올해는 유채로 채워진 황룡강과 아이들과 청소년들을 위한 체험 거리가 마련된 홍길동 테마파크 두 곳에서 열린다.

축제장인 황룡강과 홍길동 테마파크 두 곳을 연결하는 셔틀버스도 무료로 운행해 관람객들의 이동 편의를 높인다.

9일간 열릴 축제는 총 24개 공연과 38개 체험행사, 8개의 놀이기구, 8개의 전시행사가 진행되고 장성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판매장과 음식점 등도 함께 운영된다.

축제위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황룡강의 봄꽃축제와 홍길동 테마파크의 청소년축제 두 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해 온 가족이 하루 동안 알찬 나들이를 즐기고 갈 수 있게 다양한 재밋거리로 채웠다"며 "보다 많은 분이 여유를 갖고 축제를 즐겨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축제 기간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조은아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