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B2B 전문전시회 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 개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4/17 [12: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양=더데일리뉴스) 새로운 화장품 개발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B2B 전문전시회 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CI Korea 2017)이 4월 18일(화)부터 21일(금)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크게 △화장품원료, 위수탁, 용기 및 부자재 △공정, 화장품 패키징, 제조설비, △Research & 생산용 실험연구장비 △물류유통기술으로 구분되어 소개된다.

킨텍스 제2전시장 8홀에 위치한 화장품원료기술전시관은 대봉엘에스를 비롯 바이오에프디엔씨, 우신피그먼트, 피앤피바이오팜 등 국내 외 화장품 원료기업이 다수 참가하며 OEM, ODM/화장품용기 부자재, 임상시험 서비스 업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화장품소재를 소개하는 이번 세미나는 바이오스펙트럼, 알엔에스, 바이오에프디엔씨, 지에프씨 등 화장품 원료기업과 가톨릭대학교, 호서대학교에서 화장품 신원료, 신소재 도입에 관심있는 기업 관계자 및 연구자에게 새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전시 방문객들은 전시회 등록 시 동시행사전시회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향남제약단지 등 전시장행 무료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