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고성공룡박물관, 다양한 프로그램 활용 추천
김미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4/12 [17: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고성=더데일리뉴스) 고성군은 봄기운이 감도는 4월을 맞아 고성공룡박물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을 추천했다.

군에 따르면 고성공룡박물관은 방문객들이 공룡발자국과 화석 등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시 해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는 전시 해설 프로그램은 문화관광해설사가 관람객의 관람 동선에 맞춰 전시품을 해설하고 관람객들의 질문에 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고성공룡박물관 홈페이지에 공지된 전시 해설 가능 일자를 확인 후 관람 3일 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따로 정해진 시간대는 없으며 최소 4인 이상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아울러 군은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이 공룡화석을 보다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매월 1회씩 주말 가족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군은 오는 4월 15일부터 주말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공룡치즈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매주 주말 오후 2시에 운영되는 '공룡치즈 만들기' 프로그램은 치즈의 역사 및 제작과정 알기, 공룡 치즈 만들기, 공룡버튼 만들기 등으로 약 1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김미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