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파주시 시티투어 '휴(休)' 15일부터 본격 운행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4/12 [15: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파주=더데일리뉴스) 파주 주요 문화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파주시 시티투어 '휴(休)'가 오는 15일부터 본격 운행에 나선다.

파주 시티투어는 시내 주요 관광명소와 문화유산을 투어 코스로 연결해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코스에 따라 운행되는 파주시만의 힐링여행 사업이다.

오감만족 기획코스는 ▲1째 주 '평화안보여행(오)' ▲2째 주 '자연힐링여행(감)' ▲3째 주 '역사탐방여행(만)' ▲4째 주 '문화예술여행(족)' 등으로 구성됐다.

평화안보여행은 합정역∼문산역∼제3땅굴∼통일촌(중식·두부체험)∼도라산역∼도라전망대∼임진각을 방문하고 자연힐링여행은 합정역∼운정역∼퍼스트가든∼소울원∼적성한우마을(중식)∼산머루농원(와인체험)∼감악산(출렁다리) 코스로 이어진다.

역사탐방여행은 합정역∼금촌역∼반구정∼자운서원∼보광사부근(중식)∼보광사∼파주삼릉 등을 가고 문화예술여행 코스는 합정역∼금촌역∼헤이리예술마을∼헤이리(중식)∼볼거리나라∼두루뫼박물관 등으로 짜여졌다.

각 코스별로 다양한 관광명소를 방문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매주 토·일요일에는 시티투어 정기코스가 운영된다.  

 윤용현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대구시] 대구보건환경연구원, 생태독성 검사로 수생태계 안전성 확인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