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네네치킨 글로벌 원정대’ 방문 일정 성공리에 마쳐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3/23 [10: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네네치킨(㈜혜인식품)이 지난 1월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한 ‘네네치킨 글로벌 원정대’의 홍콩ㆍ싱가포르 방문 일정을 성공리에 끝마쳤다고 밝혔다.
 
‘네네치킨 글로벌 원정대’는 정유년 닭의 해를 맞아 마련된 고객 사은 이벤트의 일환으로, 네네치킨 해외 진출국인 홍콩ㆍ싱가포르ㆍ호주 3개국을 방문해 현지 매장과 유명 관광명소를 탐방하는 프로그램이다. 
 
3월 8일 홍콩으로 출발한 1차 ‘네네치킨 글로벌 원정대’ 30명은 3박 4일에 걸쳐 세나도 광장, 성바오로 성당, 리펄스베이 등 마카오와 홍콩 시내 주요 관광지를 순회했다.
 
특히 홍콩 방문 둘째 날인 9일에는 홍콩 최대 번화가 몽콕에 위치한 네네치킨 홍콩 1호점을 방문해 신메뉴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 등 홍콩 네네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싱가포르를 방문한 2차 ‘네네치킨 글로벌 원정대’ 역시 리버사파리, 아랍스트리트,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고, 네네치킨 싱가포르 NEX점을 방문해 할랄 인증 매장 특유의 분위기를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네네치킨은 2012년 싱가포르에 첫 해외 매장을 출점한 이후 2015년 호주, 2016년 홍콩에 진출해 총 22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외식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