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아키클래식,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 진행 “세계 무대 진출”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 무대 진출을 위한 발판 마련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3/21 [14: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브랜드 '아키클래식'이 국내 슈즈 브랜드 최초로 뉴욕 타임스퀘어에 전광판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매일 300만 이상의 사람들이 지나가는 상업적 교차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 명소다. 그만큼 경쟁이 치열해 전광판 광고 역시 진입 장벽이 높아 브랜드 및 상품 가치를 판단하는 기준이 까다롭다. 아키클래식이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를 한다는 사실은 그 자체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는 방증이다.

아키클래식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일본에서 활약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진 상황에서 이번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존재감을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아키클래식 관계자는 "뉴욕 타임스퀘어는 미국인들뿐만 아니라 미국을 방문하는 전 세계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라며 "이번 뉴욕 타임스퀘어에 전광판 광고를 통해 한국의 운동화 브랜드를 세계에 알리는 동시에 국내를 넘어 세계 무대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키클래식은 패셔너블한 운동화 등 다양한 스포츠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일상생활에서도 기능성 스포츠룩을 구현할 수 있도록 소재 연구와 디자인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