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BTL 에스테틱의 현재와 미래” 제1회 BTL 에스테틱 코리아 심포지엄 성료
국내외 에스테틱 전문가들 BTL 대표 장비에 대한 사례 발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3/15 [12: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비티엘코리아가 설립 이래 최초로 BTL 에스테틱 코리아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BTL 에스테틱의 대표 장비 3가지인 뱅퀴시, 엑실리스, 엑스웨이브의 국내외 유저들이 직접 임상경험 및 노하우를 나누는 자리로 마련된 ‘제1회 BTL 에스테틱 코리아 심포지엄’은 3월 11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렸다.

비티엘코리아 디아나 스필카(Diana Spilka) 대표는 환영사에서 “이번 행사는 비티엘 에스테틱 코리아가 설립된 이래 처음 개최하는 심포지움으로 의미가 있다”며, “BTL 에스테틱의 현재와 미래를 짚어보는 좋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후 ‘뱅퀴시의 다양한 활용법과 엑실리스 도입 이야기’라는 주제로 김포미소가인피부과 조도연 원장의 임상사례 발표가 이어졌다.

또 나우비클리닉의 윤장봉 원장이 ‘에스테틱 시장에서 엑스웨이브(X-WAVE)의 다양한 임상적 활용법’, 린클리닉 김수경 원장이 ‘최적의 결과를 이끌어내는 바디 컨투어링트리먼트 : 비접촉 RF(뱅퀴시)와 모노폴라 RF(엑실리스)’에 대해 발표를 진행했다.

끝으로 Dr. Jiri Pumprla가 ‘성공적인 에스테틱 병원의 필수 : 뱅퀴시, 엑실리스, 엑스웨이브’라는 주제로 3가지 장비 병용요법을 통한 보다 효과적인 시술을 제공한 사례를 공개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더불어 현재 북미 및 유럽 지역의 의사들은 소모품이 없는 뱅퀴시, 엑실리스, 엑스웨이브 등 세 종류의 BTL 장비를 통해 얼굴 리프팅에서 바디 컨투어링에 해당하는 모든 시술을 제공하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현상을 공유했다.

뱅퀴시는 비침습적, 비접촉 방식으로 고주파에너지 기술을 이용하여 피부와 근육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지방세포에만 선택적으로 강한 열을 주어 지방세포사멸을 유도하는 장비다. 허리 둘레 감소로 미국 식약청(FDA) 허가를 받은 장비이며, 최근 미국 한 의사의 보고에 따르면 냉동지방분해술 시술 이후 지방세포과대이상증식(PAH, Paradoxical Adipose hypertrophy) 진단을 받은 환자가 뱅퀴시 시술을 통해 치료된 사례가 보고 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엑실리스는 국내 인증을 받은 고주파 장비 중 하나로 동일한 기기를 사용해 지방감소와 주름개선, 바디 쉐이핑이 가능한 고주파(RF) 헨드헬드 기기다. 리얼타임 임피던스 측정으로 열감을 보다 효과적으로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는 점이 기존 장비와의 차별화 포인트이다.

비티엘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움은 BTL 대표 장비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과 가이드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 꾸준히 의료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비티엘코리아는 피부 리프팅과 바디컨투어링의 선두기업으로 60여 개국에 프리미엄 메디칼 에스테틱 장비를 제공하고 있다. BTL 장비들은 다수의 SCI급 논문을 보유한 입증된 프로토콜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임상효과를 도출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BTL은 미용의료기기 외에도 물리치료기 및 심전도측정기 분야에도 유명한 세계적인 기업이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