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롯데닷컴, 화이트데이 맞아 행사 진행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3/09 [12: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닷컴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 위치한 스마트픽 픽업데스크 앞에서 ‘화이트데이 스마트픽, 속마음 픽(PICK)’ 행사를 진행한다.

‘스마트픽(Smart Pick)’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 중 하나다. 롯데닷컴 등 롯데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스마트픽을 통해 제품을 주문하면 지정한 롯데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픽업이 가능하며, 롯데닷컴은 전국 35개 롯데백화점과 4,500여개 세븐일레븐 편의점, 350여개 롯데하이마트에서 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스마트픽 픽업데스크’를 방문하면 퀴즈도 맞추고 받고 싶은 선물도 적어낼 수 있는 롯데닷컴의 ‘화이트데이 스마트픽, 속마음 픽(PICK)’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롯데닷컴에서 구매하고 롯데백화점에서 픽업할 수 있는 롯데닷컴의 서비스는 무엇일까요?’라는 퀴즈의 정답과 향수, 핸드백, 목걸이 중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을 골라 적어 현장에서 응모하면 된다. 

 김지원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