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배우 채수빈, 새로운 캐릭터 완벽 변신 성공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2/22 [09: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배우 채수빈이 이전 작품들과 또 다른 새로운 캐릭터에 완벽 변신에 성공했다.

MBC월화사극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역적’)(극본 황진영/연출 김진만, 진창규/제작 후너스엔터테인먼트) 8부가 끝난 직후, 채수빈의 이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고 여러 드라마 관련 사이트 등에서 가령 역에 대한 긍정적인 감상이 활발히 올라오는 등 채수빈과 송가령 역에 대해 시청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채수빈이 맡은 송가령 역은 홍길동(윤균상 분)과의 만남 후 전에는 알지 못했던 인간다운 삶을 만끽하는 캐릭터로 홍길동과의 사랑이 진행될수록 여러 가지 사건을 겪게 된다.

길동과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만남이 그려졌던 5부와 7부 에피소드들에서는 시종일관 길동과 투닥거리는 오누이 케미로, 길동을 따라나서게 되는 8부에서는 자신을 귀찮아 하는 길동에게 전혀 개의치 않고 끊임없이 들이대지만 결코 밉지 않게 다가가는 모습으로 길동과 더불어 시청자들도 가령에게 점차 물들며 다음 에피소드들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더해 가령은 마냥 대책 없이 해맑은 캐릭터가 아니라, 눈치껏 길동이나 아모개를 보살피며 자기 할 일을 찾거나 주위 사람들에게 싹싹하게 다가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여동생이나 며느리 삼고 싶은 캐릭터로 등극했다.

채수빈의 소속사 관계자는 "채수빈 또한 처음 대본을 읽고 가령의 매력에 푹 빠졌다"라며 "가령 캐릭터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채수빈만의 가령을 표현하기 위해 김진만 감독님, 황진영 작가님과 많은 대화를 하며 캐릭터를 잡아갔다.
 
한편, 27일 방송될 '역적' 9부에서는 길동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가령의 또 다른 활약이 펼칠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더욱 높게 만들고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