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매일유업, 삼성농구단과 ‘매일유업 데이’ 진행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2/20 [14: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매일유업이 19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서울 삼성 썬더스 VS 부산 KT 소닉붐’의 프로농구전을 ‘매일유업 데이’로 지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10월 삼성농구단(서울삼성썬더스, 용인삼성생명블루밍스)과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이에 서울 삼성 썬더스의 홈경기 일정에 맞춰 ‘매일유업 데이’를 진행했다.
 
이날 농구장에는 매일유업의 락토프리 우유 브랜드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국민배우 차태현이 깜짝 등장하여 시투를 비롯해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여 관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차태현은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2%’가 함께하는 ‘소잘 슛팅 챌린지’ 이벤트 부스에 방문하여 직접 게임에 참여하고 이벤트 미션에 성공한 관객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또 본인의 친필 사인이 그려진 유니폼을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물했다.
 
이날 경기장에서는 차태현이 직접 참여한 ‘소잘 슛팅 챌린지’ 이벤트 외에도 어린이 관객을 대상으로 ‘매일우유’에서 마련한 ‘키 쑥쑥 우유는 매일이다’ 포토존 이벤트 등이 마련되었다.
 
 백재호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