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배우 김이정, 스타팜行 '배우로서 변화 줄 것..'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2/08 [09: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신인배우 김이정이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 스타팜과 전속을 맺었다는 소식을 8일 보도자료를 통해 전했다.

김이정은 탄탄 연기력을 쌓아 단편영화부터 시작해 온 준비된 배우다. 그녀의 대표작인 '죽음의 섬' 은 비교적 성공을 거둔 작품이면서 그녀를 알린 작품이다.
 
연기뿐만 아닌 TV 예능까지 꽤 많이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려왔다. MBC 나누면 행복, KBS 사랑의 가족, KBS일대백, 아침마당 등등 탁월한 입담으로 출연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가능성까지 소유한 김이정의 배우로서의 새 출발은 더욱 기대가 된다.
 
8일 스타팜(스타팜, 대표 오승일) 측은 “배우 김이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히며 "김이정은 작품 속 캐릭터를 빛나게 하는 안정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다.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김이정은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오랜만의 활동이 무척 기대된다. 신인인 만큼 설레고 떨리지만 열정을 담아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떨리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이정은 현재 작품을 검토 중에 있으며, 올해 안에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