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배우 김희선, 미모와 결점 없이 맑은 피부 뽐내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20 [12: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배우 김희선의 고품격 미모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화보가 20일 공개됐다.
 
김희선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 이번 뷰티 화보를 시작으로 랑콤 뮤즈로서의 행보를 이어간다. 20일 공개된 마르끌레르의 화보에서 그녀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 우아하고 품격 있는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20대 전성기 시절의 미모와 결점 없이 맑은 피부를 고스란히 유지한 그녀의 자태에 화보 촬영장이 탄성으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공개된 화보들에서 그녀는 랑콤의 ‘NEW 블랑 엑스퍼트 쿠션 하이 커버리지(7만8000원대/13g*2)’로 화사하고 맑은 광채 피부를 연출한 뒤 ‘그랑디오즈 아이라이너(4만2000원대/1.4ml)’와 ‘그랑디오즈 마스카라(4만4000원대/10g)’로 또렷한 눈매를 표현했다.

이외에도 그녀는 NEW 압솔뤼 루즈 중 마젠타 핑크 톤의 ‘#378 릴리 로즈’, 마른 장미 컬러의 ‘#264 100일 마른 장미’, 연한 핑크 계열의 ‘#317 핑크 클릭’ 등 다양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김지원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전남도] 프랑스 수출시장 두드린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