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부동산
우장산 투웨니퍼스트 투룸 아파텔.. 강서구 화곡동 강서구청역세권 위치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2/27 [11: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2017년에도 오피스텔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지속되며 매매가격 상승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본다. 오피스텔은 상가에 비해 비교적 소자본으로 투자가 가능하고, 매월 월세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투자자들에게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11월 3일 발표된 ‘주택시장 안정화 관리방안’이 아파트 분양시장을 정조준하면서 전매제한과 청약통장에 구애를 받지 않는 오피스텔과 특히 소형아파트 대체상품인 아파텔 분양시장이 반사이익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서울 강서구 일대 마곡지구에 근접한 아파텔을 눈여겨 볼만하다. 강서구는 마곡지구와 서부광역철도 신설에 따른 부동산 최대 수혜지로 서부광역철도인 강서구청역이 들어설 예정이기 때문이다.
 
서부광역철도는 부천 원종역~고강~신월~화곡~강서구청~가양~상암~디지털미디어시티~홍대입구역(17.3km)을 연결하는 사업으로 완료 시점에는 환승역인 화곡역과 강서구청역이 교통의 중심 역할을 하게된다.
 
이런가운데 서울 강서구 강서구청과 화곡역 사이 강서구 화곡동 72-3외 2필에 소형아파트 타입 우장산 투웨니퍼스 오피스텔 96실이 분양 중이어서 실거주자 뿐만아이라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장산 투웨니퍼스트는 지하 1층~지상 17층으로 되며 분양가는 1억9천만원대 초반(부가세포함가격)대부터 있으며, A타입 기준 계약면적은 46.97㎡으로 실전용면적은 29.21㎡+3.40㎡ 규모이다.
 
구조는 거실1개 침실2개 화장실과 세탁실이 있는 3Bay설계로 천정형에어콘 2개, 슬라이딩붙박이장(침실), 양문형냉장고, 한샘 빌트인주방가구 등이 주방에 설치되고 현관에는 실발장, 수납장, 3면동중문, 전신거울이 구성된다. 특히 욕실과 세탁실에는 최신형트럼세탁기, 천정형 빨래건조대 등이 분리공간으로 있다.
 
교통 환경은 서부광역철도 개통(부천~홍대입구)으로 화곡역과 강서구청사거리 경유역을 더불어 9호선 김포공항역에서 강남 종합운동장역과 서울역에서 영종도국제공항까지 이어진다.
 
김포공항, 영등포, 여의도 등의 도심지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등이 많은 유동인구 지역이며, 강서구청, 경찰서, 등기소 등의 관공서가 인근에 있다. 또한 인근 이마트, NC백화점, 아울렛 등의 생활편의 시설은 물론 우장산공원, 한강공원 등이 가까이 있다.
 
인근 신촌으로 통하는 연세대, 이화여대, 홍익대, 서강대는 20분이내 통학거리에 속하여 부족한 기숙사 대용으로 용이한 위치이다. 또한 ‘우장사 투웨니퍼스트’ 인근에는 그리스도대학, 폴리텍대학등 대학교가 2개가 있다.
 
오피스텔은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고 무주택청약자격도 세대수에 관계없이 주어진다. 2018년 4월 입주까지 중도금을 원금+이자포함 전액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우장산 투웨니퍼스트 모델하우스 분양사무실에 바로 방문이 어려운 지방이나 수도권 투자자는 방문 전 사전 상담을 통해 층 호수지정 계약에 참여할 수 있다.
 
궁금한 점은 아래에 있는 해당사 분양사무실로 문의해 정확한 분양 정보를 얻는 것이 보다 중요하다. 해당사 담당직원은 “예약방문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안내받을 수 있다”며 “본사 대표전화를 통한 ‘사전예약 방문제’를 이용할 것”을 당부했다. 분양문의 : 1899-5327

 변정우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