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중국 인터넷 스타 '왕홍', 한국의 문화를 중국 젊은이들에게 알린다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2/14 [09: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태양의 후예’ 기념 메달 공식 판매처인 (주)솔잎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월 15일(목) 중국의 인터넷 스타라 불리는 왕홍 12명이 ‘태양의 후예’ 공식기념메달을 제조하는 한국조폐공사에 직접 방문해 메달에 대한 소개를 받고 각자의 200만 팔로워에게 생중계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밝혔다.

왕홍은 인터넷을 뜻하는 ‘왕뤄’와 스타를 뜻하는 ‘홍런’의 조합어인 ‘왕뤄홍런’의 줄임말로 웨이보·웨이신·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기반으로 실시간 방송과 블로그 등을 통해 수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중국의 인터넷 스타를 말한다.
 
왕홍은 이날 오후 2시 30분 한국조폐공사에 도착해 공사 소개 영상과 태양의 후예 공식기념메달 구성과 사양 등을 중국어 버전 영상으로 시청한다. 이어 3시 솔잎엔터테인먼트는 전시장을 관람한 왕홍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왕홍들은 웨이보에 태양의 후예 공식 기념 메달과 이를 제조하는 한국조폐공사에 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행사를 갖는다.
 
한편 '태양의 후예’ 공식기념메달이 판매되고 있는 G마켓에서는 주연배우들의 사인이 들어간 포스터 증정 이벤트가 개최되고 있는가 하면 공식페이스북을 비롯한 각종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연말 선물 당첨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