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사회일반
사회적 약자 및 소수자의 인권증진 방안 및 인권 공감대 마련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2/09 [13:0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아산=더데일리뉴스) 아산시는 지난 8일 시청 상황실에서 『아산시 인권기본계획 학술용역 중간보고회 및 시민공청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인권기본계획 학술용역은 순천향대 산학협력단 뿐만 아니라 아산시 인권분야에 직접 관련 및 종사하고 있는 인권위원들이 인권실태조사 및 인권정책을제안하는 등 기본계획 수립에 적극 참여해 실질적인 인권기본계획이 수립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이번 인권기본계획은 총 7개 분야를 설정(노인, 장애인, 아동·청소년, 농업인, 노동, 이주민, 여성)하여 사회적 약자 및 소수자의 인권증진 방안 및 인권 공감대 마련 방안 등의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유지원 자치행정과장은 인사말에서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내실 있는 인권기본계획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아울러 12월 22일 최종보고회까지진행되어 기본계획이 완성되면 매년 세부 실행계획을 수립해 기본계획의시행여부를 점검하면서 충실히 인권기본계획을 시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지원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