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12월 연말 맞아 시즌 한정판 제품 대거 출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2/07 [11:2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다가오는 12월 연말을 맞아 뷰티 업계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장한 시즌 한정판 제품을 대거 출시하고 있다. 특히 올 해의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들은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 유니크한 옷을 입고 소장가치를 더해 눈길을 끈다.

▶빛으로 밝히고 컬러로 유혹하다, 클리오 ‘홀리데이 컬렉션’

이번 ‘2016 홀리데이 컬렉션’은 파티의 뜨거운 조명 아래서도 무너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줄 ‘킬 커버 파운웨어 앰플 쿠션’을 비롯해 보이는 컬러 그대로 끝장 발색되는 ‘버진키스 텐션 립 오일 틴트’, 한 번의 터치로 완성되는 ‘프로 싱글 섀도우’, ‘버진키스 매드 포 매트 립’을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지친 마음을 풀어주는 럭셔리 홈스파, 프레쉬 ‘미니 마스크 스파 세트’

소중한 사람에게 정성이 담긴 선물을 하고 싶다면 프레쉬의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주목할 것. 아르데코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색감과 기하학적인 패키지가 인상적인 이번 컬렉션은 프레쉬의 베스트 제품들로만 구성한 총 6가지 세트로 선보인다.

▶아름다운 겨울 동화 속으로, 딥디크 ‘윈터 캔들 세트’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딥디크는 빛과 향, 예술적인 감각으로 가득찬 동화 속 신비로운 이야기를 3가지 테마의 일러스트로 표현한 리미티드 캔들 컬렉션을 선보인다.

▶추위를 녹이는 특별한 향기, 조 말론 런던 ‘오렌지 비터스 리미티드 코롱’

​중세의 피에로나 마법사를 연상시키는 크림&블랙 컬러의 프린트와 더불어 조 말론 런던만의 특별한 향기는 받는 사람이 누구든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그 중에서도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오렌지 비터스 리미티드 코롱’은 스위트 오렌지와 생기 가득한 만다린이 가미된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추운 겨울을 녹일 듯 상큼한 칵테일이 연상되는 향이 특징이다. 

 김지원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