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시드니의 가장 아름다운 계절인 여름을 그대에게...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2/05 [10: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콴타스호주항공(QANTAS)과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DNSW)이 내년 3월 31일까지 특가 항공 요금 및 시드니 자유여행 상품에 대하여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콴타스호주항공의 다양한 여정 및 특별한 요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서울(인천/김포) 또는 부산을 출발하여 아시아의 각 주요 도시(동경, 상해, 홍콩 등)을 경유하고 호주 시드니를 왕복하는 일정이며 각종 세금을 모두 포함하여 84만원부터 제공된다.

이번 특가 항공 요금으로 구성된 120만원대의 다양한 시드니 자유여행 패키지 상품은 참좋은여행, 온라인투어, 대명투어몰, 세계로여행사 등 주요 여행사에서 판매 개시한다.

특가 항공권의 출발 날짜는 현재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해당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 12개월까지로 넉넉한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콴타스호주항공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맑은 하늘과 눈부신 햇살, 시원한 바람소리가 멋지게 어우러지는 시드니의 가장 아름다운 계절인 여름을 한국 여행객들에게 더 많이 알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앞으로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과 함께 더욱 다양하고 특색 있는 여행 상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콴타스호주항공은 1920년 설립되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 총 290여대의 보유 항공기로 매년 2천여만명의 승객을 46개국 208개 도시로 운송하는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영국항공, 아메리칸항공, 케세이퍼시픽 항공 등 세계 유수의 항공사들과 함께 항공사 동맹체 원월드의 창립 회원사이기도 하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의 예약 및 구매는 프로모션 전용 이벤트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기타 유익한 정보는 콴타스 호주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영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