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서울*수도권
넥서스, ‘서울대 텝스 최신기출 1200제 2017 문제집3’ 기출 문제 출간
서울대 텝스 관리위원회가 공개한 최신 문제 1200 문항 독점 공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2/05 [11: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기 텝스 고사장에서 청해 시험 시간에 사용했던 MP3 음원 그대로

(서울=더데일리뉴스) ‘㈜넥서스’(대표 임상진)는 ‘서울대 텝스 관리위원회 텝스 최신기출 1200제 2017 문제집 3’(이하 텝스 최신기출 문제집 3)을 독점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간된 텝스 최신기출 문제집 3은 서울대학교 텝스(TEPS) 관리위원회가 가장 최근에 공개한 정기 텝스 시험 기출문제 1,200문항을 독점 수록한 텝스 문제집이다.

텝스 최신기출 문제집3는 청해, 문법, 어휘, 독해 등 4개 영역 13개 파트에 대해 텝스 출제 경향 및 고득점 대비 전략을 통합적으로 분석한 문제들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정기 텝스 고사장에서 청해 시험 시간에 그대로 사용했던 MP3음원을 실전용, 복습용 등 총 2가지 버전으로 제공해 시험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수험생의 편의를 위해 녹음대본도 추가로 수록했다.

이밖에 추후 출간될 텝스 기출 해설집(별도 판매)은 상세한 문제 풀이와 함께 틀린 부분의 올바른 표현까지 수록한다. 이는 마치 실제 강의를 듣는 것 같은 효과를 내 수험생들이 최종 마무리를 위한 필독서로 활용할 수 있다. 해설집은 문제집 출시 이후 출간될 예정이다.

앞서 2015년, 2016년 각각 출간된 ‘서울대 텝스 관리위원회 텝스 최신 기출 1200 문제집 1,2’는 모두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다. 문제집3 역시 최신 텝스 기출 문제를 수록해 실전 대비를 하려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도서출판 넥서스 관계자는 “텝스(TEPS)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부분이 실전 연습을 대비하기 위해 기출 문제 풀이를 원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간된 서울대 텝스 최신기출 1200제 2017년 최신판은 텝스 학습자들의 고민을 말끔하게 해소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서스는 ‘텝스맨이 간다’라는 캠페인을 통해 매달 직원들이 텝스 고사장을 직접 찾아가 현장 분위기를 발 빠르게 체크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있다.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