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수애-김영광의 한 편의 화보 같은 ‘바닷가 데이트’ 포착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1/23 [08: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난리커플(나리+난길) 수애-김영광의 한 편의 화보 같은 ‘바닷가 데이트’가 포착돼 화제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 측은 오늘(22일) 10회 방송을 앞두고 겨울 바다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수애(홍나리 역)-김영광(고난길 역)의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수애-김영광은 인적이 드문 바닷가를 거닐며 두 사람만의 애틋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상대방에게 푹 빠져든 표정과 달달한 눈맞춤은 보기만 해도 깨소금 냄새를 솔솔 풍긴다. 이어 바다 쪽으로 가려는 수애와 그런 수애를 말리듯 손을 잡고 이끄는 김영광의 모습은 알콩달콩한 케미를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의 심장을 간지럽힌다.
 

이처럼 두 사람은 여느 커플처럼 달달한 애정 표현도 서슴지 않고 알찬 바닷가 데이트를 즐겨 보는 이들의 마음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특히 아이보리 색상의 의상을 커플룩처럼 맞춰 입고 바닷가를 누비고 있는 모습이 극강의 비주얼 케미를 뿜어낸다. 동시에 리얼 커플 같은 연인 케미에 심장을 부여잡게 한다.
 

‘우사남’ 측은 “수애-김영광의 ‘바닷가 데이트’ 장면은 지난 17일 전남 여수에서 촬영됐다. 수애-김영광은 모래사장에 손자국을 새기거나 옹기종기 앉아 파도를 구경하는 등 함께 시간을 보내며 스태프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오늘(22일) 밤 10시 KBS2에서 10회가 방송된다.
 

<사진> 콘텐츠 케이 제공


홍재희 기자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