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리크루트그룹이 1984년에 창간하여 월 38만부를 발행하는 여행전문지 에이비 로드가 일본의 국제선 이용객 2,4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40여 개 조사대상 항공사 중 아시아나항공의 기내서비스가 1위 일본항공(JAL)과 2위 싱가포르항공에 이어 3위에 선정되었다. 또한 서비스뿐 아니라 안전감, 신뢰감 및 이미지까지 평가한 종합 만족도면에서는 6위에 선정되었다.
또한 ㈜여성신문사가 한국리서치에 의뢰하여 올해 8월 7일부터 16일까지 전국의 만 19세 이상 성인여성 10,019명에게 가장 선호하는 항공사를 묻는 설문조사에서 전체 응답자중 33%를 차지한 아시아나가 1위에 선정되었다. 대한항공과 캐세이퍼시픽,싱가포르항공이 그 뒤를 이었으며 특히 “품질과 서비스”항목에서 아시아나항공은 3.9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의 서비스는 이미 국제적인 인정을 받아 올해 세계적인 항공산업전문 리서치 기관인 영국 스카이트랙스(Skytrax)社가 발표한 항공사 등급순위에서 최고 등급인 5星 항공사(five star airline)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영국과 미국의 여행전문지 비즈니스트래블러誌 로부터‘세계 최고승무원 상’과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을, 미국의 글로벌트래블러誌로부터는 3년 연속으로‘최고 기내서비스 및 승무원 賞’을 수상하였다. 또한 최근에는 역시 미국의 여행전문지 '트래블 앤 레저'가 선정한 2007년도 세계 최고 국제선 항공사 '톱 10'에 뽑히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매체에서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