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영화/뮤지컬/연극
걸크러쉬 영화 계보를 이어갈 '위스키 탱고 폭스트롯' 개봉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1/10 [13: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할리퀸 마고 로비의 차기작 <위스키 탱고 폭스트롯>이 드디어 오늘 10일 개봉한다.

<위스키 탱고 폭스트롯>은 걸크러쉬 영화 계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여덕여’라는 말은 ‘여자의 덕질은 여자가 한다!’라는 뜻의 신조어. 매력적이고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를 내세워 화제를 모은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가 대표적 여덕영화이다.

여자들이 좋아하지 않을 장르라는 편견을 날려버리고 오히려 여성 관객들의 사랑을 더 받았는데, 이후 여자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아가씨>와 <고스트 버스터즈>도 많은 여성 관객들의 호응을 받으며 흥행에 성공했다.

<위스키 탱고 폭스트롯>은 실화를 바탕으로 해 전쟁의 진지함을 그려내면서도 유쾌함 또한 놓치지 않는다. 전쟁 소재의 영화는 무거울 것이라는 편견은 통통 튀는 캐릭터들과 코믹터치로 단숨에 날려버린다. 

마고 로비와 티나 페이의 이야기 <위스키 탱고 폭스트롯>은 걸크러쉬 영화 계보를 이어갈 영화로 관객들의 기대를 높였다.

걸크러쉬 영화 계보를 이어갈 <위스키 탱고 폭스트롯>은 바로 오늘 11월 10일 개봉하여 관객들에게 터지는 전쟁 속 포탄만큼 강력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