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1분 클렌징으로 투명한 피부 가꾸기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1/09 [12: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그루밍족, 노무족, 2836세대 와 같이 남성의 스타일링 분야를 빼놓고는 트렌드를 말할 수 없을 정도다. 좋은 인상과 이미지를 결정하는 외모 가꾸기에 점점 더 많은 남성들이 관심을 가지며 기꺼이 자신을 위해 지갑을 열고 있다.
 
그러나 대다수 남성들은 아직까지 스타일링을 번거로워 하는 것이 사실이다. 여러 단계의 클렌징과 다양한 기초 화장품, 기능별로 다른 크림 등 남성들에게는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기기 어렵기 마련. 이러한 남성들도 부담없이 그루밍을 시도할 수 있도록 간편성과 신속성을 내세운 제품들도 있다. 간편한 방법으로 적은 시간을 들이지만 그에 못지 않은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1분 완성 제품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자.
 
1분 클렌징으로 투명한 피부 가꾸기, 필립스 비자퓨어 맨
남성은 여성보다 메이크업을 많이 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클렌징을 더 소홀하게 여길 수 있다. 남성 피부는 여성에 비해 수분 함량이 적고 피지 분비량이 많기 때문에 꼼꼼한 클렌징이 중요하다. 깨끗한 피부는 클렌징에서부터 시작된다.
 
필립스 비자퓨어 맨은 1분 클렌징 만으로 남성의 최대 피부 고민인 모공 확장, 블랙헤드, 각질, 피지 등을 해결해주는 제품. 필립스만의 독창적인 초미세진동과 부드러운 롤링이 함께하는 ‘듀얼 모션 무브먼트(Dual Motion Movement)’ 기술로 손 세안 대비, 최대 10배 효과적인 클렌징, 최대 80% 눈에 띄는 모공 감소 효과, 80% 이상 블랙헤드 감소 효과, 80% 이상 각질제거 효과를 제공한다.
 
빠르고 강한 면도로 이미지 완성, 필립스 5000 시리즈 면도기
그루밍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면도. 남성이라면 하루도 빼먹을 수 없는 면도는 좋은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이기에 면도기를 잘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바쁜 아침시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는 어렵다. 빠른 시간내에 강력한 쉐이빙으로 깔끔함을 완성시켜줌으로써 효율적인 스타일링을 연출시킬 수 있다.
 
필립스는 모델 정우성과 함께 필립스 면도기 하나로 쉽게 매끄러운 피부를 가꿀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필립스 5000 시리즈 면도기는 필립스 면도기 제품 중 빠르고 강력한 면도에 특화된 제품이다. 터보 모드로 빠르고 강한 밀착면도를 선사하며, 5방향으로 움직이는 면도기 헤드를 장착해 얼굴 곡선에 따라 정확하게 면도한다. 멀티프리시젼 면도날로 빈틈없이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며, 면도망은 원터치 오픈 버튼으로 쉽게 분리되어 간편하게 물로 세척할 수 있다. 특히 5000 시리즈 중 아쿠아 터치 제품은 면도기 헤드에 특별코팅이 되어 있어 건식 및 습식면도는 물론 샤워하면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기초보습에 향기까지 한번에, DTRT 올 인원 로션 텐섹
피부의 유분을 조절하고 수분을 잡아주는 기초 단계. 기초 화장품을 제대로 챙기지 못하면 피지 관리나 수분 공급이 어려워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남성들이 기초 화장품을 단계별로 챙기는 것을 번거롭고 복잡하게 느낀다. 다양한 올인원 제품이 탄생한 것도 이러한 남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 스킨, 로션, 에센스는 물론이며 향수까지, 남성들은 더 많을 것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어한다.
 
DTRT 텐섹은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번거로운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형태의 로션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 뿐만 아니라 스타일 완성의 마지막 단계인 향수까지 하나로 담은 '4 in 1' 올인원 제품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대다수의 올인원 제품들이 플루이드나 세럼 타입으로 제작되는 것과는 달리 텐섹은 토너 속에 로션의 보습 효과를 주는 캡슐을 담은 제형이 차별점이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처방으로 올인원 스페셜 케어까지 함께 가능하다.
 
간편하게 스타일링의 마지막을 장식, 아베다 라이트 엘리먼츠 텍스처라이징 크림
남성들의 스타일링은 헤어에서 결정짓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깔끔하고 자유로운 헤어 스타일링을 만들기 위해서는 간편한 크림 제품이 좋다. 오랜 시간을 들일 필요도 없고, 모발 끝을 이용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고정력뿐만 아니라 수분 공급 및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을 이용해 한번에 모발 건강까지 잡을 수 있다면 금상첨화다.
 
아베다의 라이트 엘리먼츠 텍스처라이징 크림은 가벼운 텍스처의 제품으로 모발에 발랐을 때 무게감이 없고 고정력이 강해 모발이 처지지 않는다. 비즈왁스와 플루란은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하루종일 모발 한 올 한 올 살려면서 스타일을 고정시켜 준다. 또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마무리 단계에서 바르면 스타일을 고정시켜주고, 정전기와 날림을 방지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