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엄선된 과일로 만든 다양한 돌 제품 선보여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1/02 [10: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돌(Dole)이 2일(수)부터 5일(토)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하여 엄선된 과일로 만든 다양한 돌 제품을 직접 맛볼 수 있는 고객 샘플링 행사를 개최한다.
 
총 4일간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돌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돌(Dole)은 과일과 주스를 한번에 즐기는 ‘후룻볼’ 제품을 비롯하여, 주스, 견과류, 냉동과일 등 다양한 제품을 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과일디저트존, 냉동과일존 등 총 4개의 체험존을 구성하여 운영한다.
 
한편, ‘2016 서울국제식품산업전(푸드위크)’은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식품 박람회이다. ‘다양한 맛(Variety of Tastes)’을 테마로 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외 식품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푸드 트렌드관’ 유명 셰프들의 레시피를 볼 수 있는 ‘서울쿠킹쇼’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총 1,000개의 부스에 900개사가 참여해 다양한 제품으로 방문객들의 미각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