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제주
명동에 제주의 감성과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1/01 [12: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쇼핑 특구 명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1일 오픈했다.

매장은 총 683m2(약 207평) 규모로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제주 헤리티지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과 휴식 공간으로 구성했다.

먼저 매장 전면부는 대형 수직정원을 설치하고 디지털 파사드를 마련해 매장에 들어서면서 제주의 자연과 이니스프리 브랜드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매장에서는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제품들은 물론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구입 가능한 에코백과 파우치, 손수건 컬렉션, 페이퍼 샤쉐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층에 ‘제주 플라잉 바이크’와 ‘썸데이 인 제주’ 등을 체험할 수 있는 ‘VR 존’과 재생지를 이용해 소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에코 DIY존’, 제주의 원료를 담은 음료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그린 카페’ 등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제주를 보고 듣고 느끼며 브랜드를 보다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관광객들의 편안한 쇼핑과 체험을 위한 캐리어 보관 서비스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