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
결합된 새로운 감각의 전문 편집숍 ‘빌라쥬 11 팩토리 오픈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0/21 [12: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서울 가로수길에 뷰티 & 테이스트가 결합된 새로운 감각의 전문 편집숍 ‘빌라쥬 11 팩토리 (VILLAGE 11 FACTORY)’가 21일 오픈한다.

브랜드 가치를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한 기존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벗어나 철저하게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브랜드를 경험하도록 하는 감성공간으로 선보인다.

빌라쥬 11 팩토리는 화장품에 미친 연구원의 엉뚱한 고민과 화장품 개발을 위해 밤낮없이 실험에 매진하는 ‘괴짜박사의 이상한 실험실’을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편집숍 외부는 화이트 톤의 외관과 입구에 설치된 핑크색 컨베이어 벨트를 통해 화장품 공장과 같은 모습을 상징적으로 표현했으며, 내부는 괴짜박사의 공간을 다양한 컬러와 각기 다른 테마를 적용해 ‘피부를 위한 최고의 화장품이 탄생하는 곳’이라는 특징을 전달하고 있다.

총 2층 규모의 빌라쥬 11 팩토리는 기획 단계부터 고객과의 ‘공감’을 메인으로 하여, 기존의 패러다임을 깨는 세상에 없는 공간 연출을 목표로 했다. 또한, ‘뷰티 앤 테이스트’라는 테마 아래 2-30대 고객의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했다. 이에 매장에서는 다양하고 유니크한 뷰티 제품들부터, 감성을 자극하는 테마 공간, 입이 즐거운 핫 한 먹거리까지 고객이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하는 다채로운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빌라쥬 11 팩토리의 운영시간은 평일&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며, 강남구 신사동 546-11번지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