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연예/스포츠
박신혜,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특별출연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0/20 [18: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울=더데일리뉴스) SBS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연출 조수원/ 극본 신유담/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소후닷컴) 측은 오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2회에 특별 출연한 배우 박신혜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일과 사랑 모두 의욕 만땅인 29살 열혈 광고쟁이 ‘고호’와 남친 후보 5인의 오지선다 오피스 로맨스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을 연출한 히트메이커 조수원 감독의 사전 제작 드라마.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편의점 알바생으로 깜짝 변신한 박신혜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박신혜는 편의점 유니폼인 파란 조끼를 입고 카운터에 몸을 기댄 채 손님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 흔히 봐왔던 편의점도 화보 촬영 현장으로 바꾸는 박신혜의 빛나는 외모가 단숨에 시선을 강탈한다.

 

박신혜는 ‘피노키오’를 통해 인연을 맺은 조수원 감독과 배우 김영광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특별 출연을 흔쾌히 결정했다. 본 촬영에 돌입한 박신혜는 ‘피노키오’ 속 캐릭터였던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최인하’를 상기 시키는 깨알 딸꾹질 연기를 선보였고, 박신혜의 능청스러운 연기에 조수원 감독을 비롯한 현장의 모든 스태프들이 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 이에 박신혜의 특급 존재감이 빛을 발할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SBS 주말 특집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오는 22일 토요일 밤 9시 55분 첫 방송된다.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