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
드론(Drone)을 통해 숲의 도시 안산을 널리 알린다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6/10/19 [18:0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안산=더데일리뉴스) 안산시가 市 승격 30주년을 기념하여 개최하는 <2016 안산시 전국 드론 영상공모전>이 오는 11월 10일까지 경기도 안산에서 열린다.

응모자격은 개인 또는 팀 단위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지만 팀의 경우 최대 5명 이내로 구성하여야 한다.

시상금은 역대 최대 규모인 2천2백만원(대상 1천만원)으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작품성과 창의성, 영상미, 기술완성도 등을 종합 평가해 7명(팀)을 선정한다.

시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안산의 아름다운 모습이 발굴되길 기대하고 있다.

또 향후 15년간 1.6조원대로 확대가 예상되는 드론 산업의 저변 확대와 드론 촬영 전문가와 동호인, 일반인들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길 희망하고 있다.

2016 안산시 전국 드론 영상공모전은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관하며 산업통상자원부, (사)한국드론산업진흥협회, (사)한국항공우주산업진흥협회, OBS 경인TV가 후원한다.

<저작권자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